자취생 간단하고 건강한 반찬 - 두부 부침개 만들기 레시피

2019. 11. 28. 20:49요리 레시피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갑자기 두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언니가 왜 자꾸 건강식만 하냐는데

제 취향인걸....

두부와 계란만 있어도 가능한 요리니

두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해 먹어 보세요 ㅎㅎ

저는 일부러 큰 두부를 사서 

두부요리 시리즈를 올리려고 합니다

많은 기대 바라고요~

그럼 바로 요리 시작해보겠습니다.

렛츠 고

 

 

 

 

 

 

 

 

 

 

 

 


준비물

 

두부

파, 당근

계란 2개


! 파, 당근은 선택 사항!

 

 

 

 

 

 

 

 

 

 

 

 

 

 

 

 

01

당근과 파를 잘게 손질해주시고,

계란 2개를 풀고 소금을 기호에 맞게 넣고,

섞어주세요~~

 

 

 

 

 

 

 

 

 

0

 

 

02

계란물에 두부를 섞어주세요~

 

 

 

 

 

 

 

 

 

 

 

 

03

달궈진 프라이팬에 두부와 계란물 

섞은 것을 올려주시고

노릇하게 구워질 때까지 부쳐주세요

 

 

 

 

 

 

 

 

 

 

 

 

 

~~~~ 완성~~~~

 

 

 

 

 

 

 

정말 간단하죠??

제가 다음날 데워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ㅎㅎ

미리 부쳐두고 냉장고에 넣어서

조금씩 꺼내서 데워먹기 좋은 반찬인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세요 ㅎ

저는 그럼 이만 드라마 보러 갑니다★

 

 

 

다음 요리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