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핫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레시피

2020. 1. 16. 00:08요리 레시피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별미 중의 별미!!!!

군. 고. 구. 마를

가져와봤습니다..

 

 

 

 

 

사실 군고구마 하면

 

 

 

 

호박고구마!!!!!!

짤만 생각나는데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

 

흠흠

 

우연히 이 짤을 보다가

아 집에서 군고구마를 만들어야겠다

라고 생각을 해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최적의 시간을 혼자서 찾아냈습니다

 

그럼 레시피 보러 가볼까요?


 

 

 

 

 

 

 

 

 

 

 

 

 

 

 

 


준비물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01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를 먹고 싶은 만큼 넣어줍니다

아니 사실

들어가는 만큼만 넣어주세요

 

저희 집은 에어프라이어가 너무 작아요

하..

 

 

 

 

 

 

 

 

 

 

 

 

 

02

크기가 작고 얇은 고구마 기준으로

200도에 25분 해주세요

 

너무 굵직하고 큰 고구마는

토막 내서 하세요....

 

 

사진이 조금 시끄럽지만 이해해주세요

얼굴이 나와서...

 

아무도 안 궁금해할 건 알지만 그래도...☆

 

 

 

 

 

 

 

 

 

 

 

 

그럼 이렇게

나무를 갓 베어온 것 같은

비주얼이 나옵니다.

 

너무 잘 익은 거예요 ㅎㅎ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끝쪽 잡은 거 이해 바랍니다....

 

근데 고구마가 저를 거부하는 것 같은

움짤이네요...★

 

 

 

 

 

 

 

 

 

 

크 진짜 맛없는 고구마였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니깐

단맛만 남기고

구워진 게 너무 신기해요 ㅎㅎ

 

저 고구마 물에 찌면 나무 잎 먹는 맛이었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니깐

진짜 고구마 환생한 맛이에요

ㅋㅋㅋㅋ

(괜히 강조)

 

 

 

 

너무 맛있어서

3일내내 고구마만 먹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이 군고구마를 먹었으면 좋겠어요

 

▷▶월드 넘버원 군고구마◁◀

 

 

 

 

 

 

 

 

 

겨울이 거의 끝? 나가는데

여러분도 군고구마 어떠신지요 ㅎㅎ

ㅋㅋㅋㅋㅋ말투 좀 웃기네요

그렇지만 여러분도 고구마 환생한 맛을 느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요리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