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볶음 만들기, 어묵볶음 레시피, 간단한 어묵볶음 만들기, 엄마표 어묵볶음 !,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

2019. 12. 20. 00:34요리 레시피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언니가 귀찮다고 자꾸 안 올려서 제가 올리네요...

저희 엄마표 어.묵.볶.음!!!!

전 주말마다 이거 만들어 달라고 맨날

재료 사 오곤 한답니다 ㅎㅎ

그렇게나 맛있는 레시피를 여러분들께 공유할게요~~

다들 만들어 보세요 ㅎㅎ


 

 

 

 

 


준비물

 

어묵

마늘

고춧가루

고추장

진간장


 

 

 

 

 

 

 

 

 

 

 

 

 

 

01

어묵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02

어묵에 식용유를 둘러주세요

 

 

 

 

 

 

그리곤 오른쪽처럼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ㅎㅎ

잘 타기 때문에 약간만 볶아주셔야 해요!

약불이 포인트~

 

 

 

 

 

 

 

 

 

 

 

 

 

 

 

 

 

03

양념장을 만들어주세요~

 

<양념장>

마늘 반 큰술

고춧가루 1/3큰술

고추장 반 큰술

물 한 큰술


진간장 반큰술

 

황금레시피가 아닌가 싶습니다

꼭 정량으로 따라해주세요~

 

 

 

 

 

 

 

 

04

양념장을 넣고

잘 타니깐 계속 볶아주세요

 

오른쪽 정도 되면 다 볶아진 거예요~

 

 

 

 

 

 

 

 

05

파를 넣고

살짝만 볶아주세요~

40초 정도

 

 

 

 

 

 

 

완성~

 

 

 

 

 

 

간단하게 맛있는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어묵볶음이었습니다

진짜 꼭 해 먹어 보세요

!강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