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3년차 알바생이 추천하는 메뉴

2020. 4. 21. 15:54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저는 대학생인데요 ㅎㅎ

대학교 1학년 때부터 지금 4학년 때까지 하고 있네요

맘스만큼 최저시급 잘 챙겨주고

알바비 더 주는 곳이 없어서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메뉴 추천 가볼게요


 

 

 

 

 

 

 

 

 

 

 

 

 

 

사진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캡처입니다※

 

 

 

 

 

 

 

 

 

 

 

 

 

 

 

 

 

 

 

 

 

 

1. 불싸이버거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에요

불맛 나는 소스인데 존맛탱

 

2. 리샐버거

리샐 버거는 마니아층들이 있어요 

꼭 이것만 먹으시는 분들은 이 버거만 먹더라고요

리코타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게 맞을 거예요~

 

3. 화이트 갈릭버거

한때 이 버거 때문에 아르바이트생들은

치즈 비닐 까느라 치즈만 까는 아르바이트생을

한 명 더 둘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어요!!

갈릭 즉 마늘 맛이 양파와 어우러지면서

정말 맛있고 느끼하지 않습니당!!

 

4. 스파이시 불고기/디럭스 불고기 (패티 1장/2장)

불고기 소스에서 불맛이 나는 게 스파이시 불고기예요

디럭스가 붙으면 불고기 패티가

2장에 가운데에 치즈가 들어가요

저는 주말 오전에 출근하면 아침으로 먹습니다..

진짜 존맛탱 ㅜㅜㅠㅠ지금도 먹고 싶움 ,,

이왕 드실 거면 디럭스로 먹으세요 존맛..ㅎ

 

5. 불고기 버거/ 디럭스 불고기 버거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불고기 버거 드세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조금 심심하게 느껴졌습니다

 

6. 싸이 버거/ 휠렛 버거 

이건 맘스터치 입문용 버거라고 할 정도로 유명하죠

닭다리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싸이 드시고

가슴살과 토마토를 좋아하시면

휠렛 드세요 패티만 다르지 맛은 똑같아요

 

7. 햄치즈 휠렛 버거

저는 이거 느끼해서 한번 먹고 안 먹은 기억이..ㅎ

 

8. 포테이토 시리즈

굳이 굳이 구우웅우욷이 먹고 싶다

그러면 휠렛 포테이토 먹으세요

셋 중에 젤 나아요

 

9. 살사리코 버거

저희 아르바이트생들은 이거 되게 좋아하는데

저는 느끼해서 하나 다 못 먹었어요...ㅜ

 

10. 언빌리버블

강추입니다 ㅠㅠ 존맛탱

약간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계란이 들어있어서

매콤함이 중화가 되면서 깔끔해요

 

11. 인크레더블

이건 담백함의 끝판왕입니다...

진짜 이것도 존맛탱 추천추천

이건 소스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세요

그럼 더 맛있습니다

 

12. 마살라 버거

일단 마살라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약간 매콤한 카레맛 소스예요

이건 다른 버거 다 질렸을 때 먹었는데

혁명적인 맛이어서 한 달 동안

이것만 먹었던 게 기억나네요

한 번쯤 먹어보세요

 

13. 치즈 베이컨

이건 무조건 베이컨 더 넣어달라고 하거나

돈 내라고 하면 300원 추가해서 베이컨 더 넣어서 먹으세요

베이컨 무조건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

원래 레시피대로 먹으면 그냥 그래요 

 

14. 딥 치즈버거

이 버거는 별로 추천 안 해요

이 치즈 소스가 사이드메뉴에 있는

치즈감자에 그 소스인데

감자에 뿌려 먹을 때가 환상적이지

버거로 먹으면 뇌까지 느끼합니다

느끼한데 맛있다 싶으시면 양파를

더 넣어달라고 하세요

그러면 그나마 어우러지게 맛있더라고요

 

1. 할라피뇨 통살/가슴살 버거

진짜 이거 사람들 왜 안 먹죠????????????????????????

존맛탱인데?????????????

항상 보면 시키는 사람들만 시키더라고요 ㅜㅜ

안타까움 꼭 한 번씩 먹어보세요

할라피뇨를 좋아하시면 강츄

 

2. 통새우 버거

아 이거 주기적으로 먹어야 되는 버거 중에 하나예요

새우가 들어있고 갈아진

새우가 뭉쳐서 패티로 만든 것 같은데

소스랑 너무 잘 어울리고 존맛탱

 

1. 뿌치 종류 치킨

뿌치가 어니언 치즈가루 맛인데

그냥 무난해요

어니언 치즈가루를 특별히 싫어하는 게

아닌 이상 무난 무난

 

2. 케이준 강정

딱 강정하면 생각나는 맛인데

여기는 그 맛에서 느끼함이 빠졌어요 

싱글, 커플, 레귤러 등 있는데

버거 단품 시키고 싱글로 시켜서

먹어도 잘 어울림 ㅎㅎ

 

3. 알롤로스

그냥 양념치킨 맛입니다

양념치킨 좋아하시면 드셔 보세요

저는 별로 안 좋아해서 유일하게 안 먹어봤음...

 

4. 치파오 치킨

혼 닭 세트에서 싱글로 나오는 그 치킨이죠

아쥬 소스가 맛있어요 강츄

이걸 뭔 소스라고 특정지어서 맛을 설명을 못하겠는데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매장 치킨 판매율 중 치파오가 1등입니다

아르바이트할 때 하루에 몇 번을 비비는지 하...

 

1. 고구마 치즈볼/ 팝콘볼

갠 적으로 고구마를 별로 안 좋아해서

팝콘볼이 더 맛있어요

요 근래에 시키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하하

 

2. 휠 랩

크아 아아아 앙!!!!

이건 무조건 아침에 가서 사 먹는데

존맛탱입니다

딱 저기 사진처럼 나오는데

깔끔하니 존맛탱이에요

1. 김떡만 (갈릭/매콤)

이건 그냥 무조건 드세요

김말이, 떡, 만두가 소스에 버무려져서 나오는데

매콤 매운 거 못 먹어도 드셔 보세요

그냥 끝짱 나요 제일 추천 메뉴 무조건 ㄱㄱ

 

2. 프라이 랩

이건 또띠아에 햄 치즈 소스 넣어서

튀겨 나오는데

느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켜 드세요

 

3. 치킨 샐러드

이거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고요

진짜 맛있어요 들어가는 재료 소스

모든 게 어우러져서 존맛탱이에요,,ㅜㅜㅜㅜㅜㅜ

4. 어니언 치즈감자/ 치즈감자

세트 시키실 때 천 원만 추가하시면

감자튀김에서 치즈감자로 변경 가능하시거든요

무조건 이건 진짜 먹어야 합니다

웬만하면 어니언 치즈감자로 드세요

진짜 존맛탱 ㄹㅇㄹㅇ

 

5. 케이준 양념감자

버거 세트로 시키시고 감자를 하나 더 먹고 싶으시면

사이즈업 해달라고 하면

기존 감자 추가보다 700원 더 싸게

드실 수 있어요 양도 똑같고용

 

6. 치즈 할라피뇨 너겟

이거 사람들이 진짜 모르더라고용

버거 단품에 이 제품 진짜 진짜 추천합니다 정말

너겟도 할라피뇨 맛 나고

할라피뇨 소스에 치즈 소스 올려주니깐

꼭 드셔 보세요 맛있어요

 

7. 망고/ 복숭아/ 청포도/ 레몬 에이드

말이 필요 없어요 에이드는 그냥 존맛탱

버거 세트에 콜라가 지 겨우신 분들은

에이드로 바꿔 드셔보세용♥

 

 

 

 

내가 생각해도

맘스는 사이드가 정말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도 물론 맛있지만

맨날 사 먹으니깐 질리네요

저희 가족도 2년 전에 진작에 질리다고

이제 버거는 아예 안 먹더라 고용 ㅋㅋㅋ

여러분들도 추천 메뉴 보시고 꼭 여러 메뉴들 먹어보세요

 

고럼 ㅎㅎ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물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