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프레소 후기, 흑당 버블티, 메리치즈, 갈릭 치즈 브레드

2019. 11. 28. 21:24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자매입니다

저희는 오늘 둘이 배달의 민족에서 

카페도 배달해주길래 밥 먹고 디저트를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디저트 배는 다들 따로 있으시잖아요??ㅎ

솔직 후기 갑니다

 

 

 

 

 

♡흑당 버블티♡

5천300원

매우 달고 매우 맛있어요 ㅎㅎ

근데 반 정도 먹었을 때 뇌까지 달아지더라고요

저희 언니는 그냥 그렇다네요..

저는 단걸 엄청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갈릭치즈 브레드랑 무조건 같이 먹으세요

왜냐, 짭 자름한 맛이어서

너무 잘 어울려요 ㅎ

 

 

 

 

 

 

 

 

 

♤갈릭 치즈 브레드♤

6천 원

짭조름하고 달고 

단짠단짠

저는 그냥 그랬는데

언니가 매우 맛있다네요ㅎ

언니랑 저랑 입맛이 정반대여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위에 치즈가 노란색 까먹는 치즈 맛이에요

 

 

 

 

 

 

 

 

 

♥메리 치즈♥

7천300원

밑에는 쿠키엔 크림

위에 흰색은 요거트

큐브는 치즈

존맛탱

추천합니다 ㅎ

언니랑 저랑 입맛이 까다롭고

정반대인데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럼 저희의 요리 레시피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일상 블로그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