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염색약 후기, 올리브영 푸딩염색약 산토리니 애쉬블루 후기

2020. 1. 10. 23:26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원래 블로그에 요리만 올리려다가

이런 염색 같은 소소한 일상도 공유하면 어떨까 싶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고럼 레고

 

 

 

 

 

 

 

 

 

 

일단 제 머리 상태는

검은색으로 염색했다가

4번 탈색한 상태입니다!!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

산토리니 애쉬 블루♥

 

14500원

 

저는 머리가 가슴윗 기장에

머리숱이 정말 많아서

2개 전부 다 사용하였습니다!

 

 

 

 

 

 

 

 

 

 

 

 

 

 

 

꼼꼼히 발라주고~~

 

 

 

 

 

 

 

 

 

 

 

완성!!♡

 

색깔 너무 잘 나왔죠

밝은 곳에서 보면 그냥 파란색이에요 ㅎㅎㅎ

 

저는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

 

신기한 게 물을 묻히거나 린스 할 때는

절때 색이 안 빠지고

샴푸 할 때만 빠지네요!!

 

그리고 색이 빠질수록 밝은 블루가 나와요

 

 

 

 

 

 

기분전환으로 하셔도 정말 예쁜 색이에요 ㅎㅎ

 

색이 빠질 때 초록색 + 애쉬로 빠지네요

주의하셔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속력

:일주일

 

염색 상한 정도 

:염색하기 전보다 더 상했다

이 정도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간편함

:너무 간편했어요!

버블 염색약보다 훨씬 편해요

 

 

 

 

 

고럼 다음 포스트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