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식물키우기 세트 근황 (14일차), 연꽃 근황

2020. 5. 1. 14:04일상/식물 일기

 

ek3847.tistory.com/51

 

다이소 식물 키우기 근황 (33일차),연꽃 근황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올리는데요 여러가지로 많이 달라진 정원? 이예요 ㅎㅎ 그동안 꽃도 많이 사고 다육이들은 전부 버렸어요 ㅜㅜ 너무 지져분해서 새롭��

ek3847.tistory.com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업로드가 너무 뜸해졌나요? ㅎㅎ

드디어 삼색제비꽃도

올라왔습니다!!

 

근황 보여드릴게여

 

 

 

 

 

 

 

 

 

 

 

 

 

 

 

 

 

 

 

 

 

14일차 카모마일

 

흙이 부족한건지

왜 쓰러져 있는지

아빠는 가만히 두라는데

가만히 둘 수 없는 이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14일차 사루비아

 

 

 

 

 

 

 

 

 

 

 

 

 

 

 

 

14일차 야로우

 

 

 

 

 

 

 

 

 

 

 

 

 

 

14일차 삼색 제비꽃

 

 

 

 

 

 

 

 

 

 

 

 

 

 

3개 다 썩고 하나만 남았네여 ㅜ

14일차 연꽃

 

 

 

 

 

 

 

 

 

 

 

 

이렇게 자라났는데

 

왜 씨앗들이 픽픽 쓰러질까요...?

 

식물 고수님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ㅜ잘크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걱정되서 영양제도 조금씩

주고 그랬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