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 키우기 1일차

2020. 4. 18. 15:14일상/식물 일기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요리 블로그였는데

어느새 식물 키우기랑 어항 블로그가 되었네요

어항은 곧 오니 오면

올리겠습니다

 

 

연꽃 씨앗을 구매를 했어요

 

먼 생각으로 샀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어항 파는 사이트에서

팔더라고요

그래서 4개나 샀습니다 ㅎㅎ

 

 

 

 

 

 

 

 

 

옛날에 공룡알 초콜릿 같은

비주얼에 씨앗이 왔네요

너무나 좋은 것..ㅎ

 

 

 

 

 

 

 

 

 

씨앗을 보시면

톡 튀어나오지 않고 고른 부분이 있어요

 

거기 부분을

펜치로 저렇게 다듬어 줘야

싹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너무너무 너무 딱딱해서 

잘 안됩니다...

 

사포 있으시면 사포로 긁으세요..☆

 

 

 

 

 

 

 

 

도자기 정말 큰 곳에다가 물을 담았어요

참고로 러닝머신 위예요..ㅎ

러닝머신이 당분간은 화분을 올려놔야겠어요..ㅎㅎ

 

연꽃은.. 소중하니깐요..☆

 

 

그럼 낼 지켜보도록 합시다★

 

 

 

https://ek3847.tistory.com/51

 

다이소 식물 키우기 근황 (33일차),연꽃 근황

안녕하세요!! 자매의 쿡방에 동생입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올리는데요 여러가지로 많이 달라진 정원? 이예요 ㅎㅎ 그동안 꽃도 많이 사고 다육이들은 전부 버렸어요 ㅜㅜ 너무 지져분해서 새롭��

ek3847.tistory.com